이 글에서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20. 6. 14. 02:32카테고리 없음


이 글에서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성공을 원하는 어떤 사업도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많은 청중에게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어야 한다.


인터넷은 이것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좋은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로 몇 분 만에 세계에 자신을 알릴 수 있다.


포함된 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마케팅 비디오를 짧고 부드럽게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집중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간결하게 줄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에서 오래 뛰어야 한다고 느낀다면, 몇몇 부분으로 시리즈를 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복잡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비디오를 저렴하게 모아 보는 것은 간단하다.


녹음 시간을 이용해 청중에게 제조 과정을 시연하거나, 앉아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다.




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은 고객과의 접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에게 제품과 관련된 질문을 보내도록 하고, 최상의 질문을 선택한 후 매주 동영상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질문을 받은 사람은 쿠폰이나 다른 보상을 받아야 한다.




YouTube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동영상에 설명과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가하거나 특별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추가 프로모션을 원할 수 있다.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마다 각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이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목표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이메일, 전화번호 또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시청자들이 더 알고 싶을 때 연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실제 사용 중인 제품을 시연하면 고객에게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사용설명서에서 사진을 보는 것과 실제 사람이 제품을 실제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은 전혀 별개의 일이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당신의 말투는 한 비디오에서 다른 비디오로 일관되어야 한다.


진지한 방법 비디오나 재미있는 비디오는 둘 다 똑같이 잘 작동한다.


어떤 유형의 비디오를 만들 것인지 결정할 때 목표 대상 청중은 물론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할 톤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볼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심각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서 심각한 태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이 테이블 위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영상을 전혀 즉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사업 기회가 세계적으로 확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